티스토리 뷰

베트남 노니의 환불을 이용해 본 소감. 주변에 채식하는 사람 많아요? 최근에 친한 친구가 채식주의자가 된다고 했는데 신기하기도 해서 저라면 전혀 못할 것 같아요. 고기를 먹지 않으면 절대 살 수 없을 것 같아요. 얼마 전부터 윗집이 쿵쿵 소리를 내기 시작했는데, 혹시 층간 소음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던 분은 계십니까. 저는 지금 바로 그런 경우인데, 혹시 무서운 사람이 나올까봐 무서워서 못가요.가을옷은 사서 별로 입지 않고, 꼭 예쁜 가을옷이 많이 나옵니다. 제가 좀 어두운 계열, 브라운 계열을 좋아해서 그런지도 모르겠는데  옷장을 열어보면 다 같은 색이에요. 아, 그리고 오늘은 베트남 노니 환불에 대해서 공유해 보려고 해요.

"당뇨병, 심혈관계통질환, 만성두통, 관절염 등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항산화 물질을 많이 함유한 비타민 C, A, 철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노화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남태평양 지역의 옛 문헌에 따르면, 가장 오래된 자연 치료제로 기록되어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안트라퀴논, 세로토닌 등의 성분이 들어있어 소화작용을 도와 통증을 줄이고 고혈압, 암 등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고 합니다. 대체로 화산 토양에 뿌리를 깊게 내리고 자란다고 해요.

베트남의 노니 환불과 관련하여, 또 젊은 여성층에서는 다이어트, 부종 완화 효과로 유명합니다. 가면에는 칼륨도 풍부하기 때문에 붓기를 없애는 데 매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밤에 섭취하고 자면 아침의 붓기도 없고 가볍게 느껴진다고 합니다. 저는 쌍꺼풀 수술 후 붓고 염증을 없애기 위해 노니를 섭취하고 있었습니다. 눈에 띄게 좋아지고, 지인들이 모두 신경이 쓰였던 기억이 있네요. 노화 방지와 피부미용, 숙취 해소, 당뇨 예방 등의 효능도 많아 많은 사람들이 노니를 선택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던 중 알게 된 것이 노라고 하는 효능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사실 약 200개의 파이트케미칼이라는 성분이 항산화작용을 하기 때문에 염증을 제거하거나 피로에 좋다고 합니다. 요즘처럼코로나때문에위험한시기에면역력증진효과까지얻을수있고직장인들의경우쌓이는피로감을개선할수있는효능까지갖고있기때문에한번살펴보면좋은식품이라고합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노는 열매를 정말 좋아했어요. 물론 아주 쓴 향이 나는 과일인 만큼 그 맛을 사랑한 것은 아니었습니다. 제가 노니를 좋아하게 된 이유는 저의 어머니 덕분입니다. 엄마가 저를 임신했을 때, 식은땀이 줄줄 흐를 정도로 심하게 소화불량이었대요. 약국도 닫고 병원에 가야 할지 고민하고 있던 중, 저희 아버지가 노니즙을 사오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상하게도 국물을 먹고 나서 몸이 완전히 내려갔다고 합니다.

노니는 항염효과가 아주 좋은 열매입니다. 특히 혈관 내 염증을 막아주는 피토케미컬 성분이 풍부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혈관 질환이신 분들도 개선을 위해 많이 드신다고 해요. 뿐만 아니라 열매나 뿌리에는 단나칸탈이라는 항산화 물질이 많이 있는데 이는 암세포의 생성, 증식을 억제해 줍니다. 또한 손상된 세포를 재생하여 정상적인 세포를 활성화하는 프로젝닌이라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염증 이외에도 부종 완화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면역력 개선 외에도 항염효과에도 매우 좋은 식품입니다.

베트남 노니 환불에 대해서  할리우드 스타 미란다 커 아시죠? 결점 없는 아름다운 피부와 몸매의 비결은 어려서부터 꾸준히 마셔온 노니쥬스의 영향이란다. 그녀는 피부에 문제가 생겼을 때는 주스를 더 많이 섭취했다는데요. 그만큼 이 열매의 뛰어난 세포 재생 효과를 믿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실 이 열매는 젤로닌 성분이 세포막의 재생을 돕고 피부의 탄력을 높여주는 역할을 한답니다. 또한 항염 효과가 뛰어나 피부 트러블의 진정 및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노니는 우수한 항염 성분이 있다고 알려져 있죠? 남태평양 지역에서는 오래전부터 상처치료제로 사용되고 있을 정도로 염증완화에 탁월합니다. 또 현대인들의 골칫거리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도 효과가 있습니다. 실제로 그 주스를 마신 사람과 다른 사람을 나누어 연구한 결과, 주스를 마신 사람의 나쁜 콜레스테롤과 중성 지방의 지수가 저하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고혈압이나 고지혈증 등 혈관 질환을 예방하는 데 좋다는 이야기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